P2E(Play to Earn)이란 게임도 하고 수익도 올릴 수 있는 돈을 벌 수 있는 게임을 뜻합니다.
최근들어 다양한 종류의 P2E 게임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
다가오는 8월 31일!
P2E 경마게임 에덴홀스가 오픈된다고 해요.
#에덴홀스 회원가입하기
P2E 경마게임 에덴홀스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경마처럼 플레이가 가능할 것 같은데요.
어떤 식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지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.
베팅 전에는 마권의 역할을 하는 제너럴 에덴홀스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.
제너럴 에덴홀스 티켓은 에덴홀스 회원가입 후 메타마스크 지갑을 연결해주면
ETH 또는 ELT로 쉽게 구매 가능해요!
#에덴홀스 회원가입하기
아래 표는 베팅이 가능한 인게임 토너먼트입니다.
베팅할 수 있는 토너먼트는 총 5가지로 G1, G2, G3, OFF, PRE-OFF까지 있고, 그 옆에는 최대 베팅액이 나와 있습니다.
총 16명이 참여 가능하며 1인 단식, 1인 복식 티켓 수에 맞게 베팅할 수 있어요.
단식은 경주마 1마리 선택 / 복식은 경주마 2마리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.
16명이 모두 단식을 선택할 경우엔 G1리그 베팅액은 최소 1600 USDT이 될 수 있고 16명이 모두 복식을 선택할 경우엔 G1리그 베팅액은 최대 3200 USDT가 될 수 있습니다.
우승 보상
자신이 선택한 경주마가 1, 2, 3위로 우승을 했다면 보상으로 골드 에덴홀스 티켓, 아이템, 티어 포인트 등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.
우승 시 받게 되는 베팅액은 골드 에덴홀스 티켓으로 받게 되는데요.
이 골드 에덴홀스 티켓은 ETH으로 교환하거나 새로 베팅을 할 수 있는 제너럴 에덴홀스 티켓으로 사용이 가능해요.
1 usdt = 1 골드 에덴홀스 티켓 = 1 제너럴 에덴홀스 티켓
#에덴홀스 회원가입하기
링크연결안되시는분이나 궁금하신분은 텔레그램이나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해 드릴께요.
텔레그램 @hor55s 카카오톡 hor55s
것을 누가 걱정하는 것을 걱정하냐고? 바로 과거의 나...! 요즘 나는 걱정이 들 때마다 이 노래를 중얼거리고 있다.
그 때, 같은 듀티 동료가 ㅠㅠ "우리들이 곁에 있으니까 ." 라고 나에게 말했는데 그게 너무 마음에 크게 와 닿았다.
걱정과 고민은 나이랑은 상관 없는거죠^^ 처음에는 어색한 시간이 흘러갔지만 식사를 같이하면서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.
이번에 도서 리뷰 서평단으로 만나게 된 박정근 작가님의 치유 시집 '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'를 읽고 작은 위로를 받을 수 있었어요.
걱정하지 마요, 엄만 아파도 나를 더 걱정하고, 매일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, 나를 느끼고 싶어 하고, 나를 항상 생각해 주고, 이렇게 한 번에 슝~ 나갈게요, 이제 내가 안아줄게, 엄마를 제일 NFT그림요, 곧 만나요.
입꼬리가 빙그레 올라간다.
생활영어 , 다 잘 될 거야~ 상대방이 너무 긴장하거나, 어떤 일에 대해 힘들어하며 걱정할 때 우리는 영어로 이렇게 말할 수 있어요! "Don't sweat it." Don't sweat it 영어단어 'sweat'은 '땀'이란 의미를 지닌 명사로 알고 계실 텐데요.
야당역빌라 비가 아침부터 한참오더니 이제는 조금 잠잠하네요.
하쿠나 마타타^^ ''라는 뜻인 하쿠나 마타타. 참 좋은 뜻이죠? 때로는 우리가 어렸을때 봤었던 이런 애니메이션에서 삶의 깨우침을 전해주는 메세지들이 많은 것 같아요.
경마게임
야, 우리가 뭐 우주를 만들 것도 아니고 샴마 저 팩토리나인 펴냄 야, 우리가 뭐 우주를 만들것도 아니고 저자 샴마 출판 팩토리나인 발매 2017.09.01. 소설인 줄 알았다.
레이싱게임
'don't sweat it = 너무 걱정하지 마요, 걱정 마, 속 태우지 마, 괜찮아' 등의 의미를 갖는다.
커피바리스타학과 취업은 안녕하세요 :) 이젠 국내 수많은 커피 브랜드가 자리하고 있습니다.
. 나 입다물고 있을게. 이 표현은 글자 그대로 보면 "내가 네 등를 갖고 있다.
속 등장인물들 모두는 후회하거나 방황하는 일이 더 이상 없을 것만 같다.
새로운빛
오늘은 '별일 아니야' ''를 영어로 자연스럽고 요즘사람스럽게 쓰는 법을 알려드릴게요! 엄청 쉬우니 기억에 콕! 저장해주세요~ 상황부터 보실게요~ #1 A: 앗! 죄송해요.
@sham____ma 책을 어느정도 읽다보면, 중간중간 정말 격하게 공감샴마의 노답북 책 띠지 글귀처럼"소오름 돋게 내 마음..." 그 말 그대로 였다.
(아주 잘 지내고 있겠지만) 걱정없이 더욱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건강만 하라고. 장문의 카톡에서 " 우린 어차피 잘 살거야" 라는 문장이 특히 와닿았다.
걱정하지 마.” . 보성이는 그렇게 이야기 하니, 어느새 근심의 그림자가 걷히고... . 그리고 오늘부터 전, 똑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.
힐링에세이, 페스트북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 살아가가면서 방황을 하는 청년들에게 건네는 고민 치유 시집을 만나봤습니다.
<야, 우리가 뭐 우주를 만들것도 아니고>_ 샴마 야, 우리가 뭐 우주를 만들것도 아니고 저자 샴마 출판 팩토리나인... 한번의 궁금함은 계속 깊어지고, 생각은 생각을 낳고, 걱정은 걱정을 모은다.
ㅤ팔미리
부산도수치료 ! 지속적으로 오는 허리통증으로 인해 생활하는데 불편함을 느끼고 계신다면 부산도수치료 를 통해서 관리 받아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.
[목회일기 9] 내가 더 많이 기도할께, 걱정하지 마 "암호화폐 경마은 내가 더 많이 기도할테니 걱정하지 말고, 편안하게 해~ 잘 될 거야" 독일에서... "암호화폐 경마 새벽에도 기도하고, 시험 보는 8시에도 기도할께" 하필 교통량이 많은 아침 8시에 시험시간이 잡혔다고 더 걱정이었다.
Error loading: "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26F5E45557A6B5201" 인디음악추천 통기타가수 박소윤 (1).MP3 많은 젊은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수많은 지식인들이 자기개발서에 ''라는 말을 하고 있다.
한림대학교 JOB다한 생각 20회는 '걱정하는 것을 ' 라는 주제로 잡다한 이야기들을 풀어나갔는데요.
제목을 바로 찾아보지 않아서 어떤 노래였는지 잘 모르겠지만 가사 내용이 별 것 없이 , 잘 될거야. 라는 내용이었고, 내심 나를 위한 우주 방송국에서 선정해서 송출한 주제곡 같았다.